김진배 변호사는 22. 12. 12. 청담동 스쿨존 사망사건과 관련하여 유족 측 변호인의 자격으로 KBS 사사건건 생방송에 패널로 출연하였습니다.
김진배 변호사는 이 사건의 발생 경위 및 뺑소니 인정여부에 관한 쟁점, 어린이보호구역에서의 사고 방지를 위한 대책 등에 대해 앵커와 심도있는 논의를 나누었습니다.
법무법인 더프라임의 신원재, 김진배, 이인석 변호사가 뉴스리포트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해당 인터뷰를 통하여 법무법인 더프라임이 가진 유연한 수사 대응 역량 및 팩트 파인딩 솔루션은 물론 경험과 실력을 토대로 한 폭 넓은 송무 스펙트럼과 수사 환경변화에 따른 선제적 법률조력 능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강의는 구체적으로 중대재해처벌법 입법 배경과 주요 내용, 중대재해처벌법과 산업안전보건법의 차이점,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관련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실무 요령,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관련 관리상의 조치의무 실무 요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 관리의 주요 유의 사항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더프라임은 SBS Biz 채널을 통하여 신종 금융사기 대응 방안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인석 변호사가 새로운 금융 상품을 이용하여 어떠한 범죄가 발생하지를 설명하였고 김진배 변호사는 대포폰이나 대포통장 등 어떠한 수단을 활용하여 범죄가 횡행하는지 분석하였습니다.